2013년 2월 22일 금요일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 리미티드 에디션 다운 정보 안내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 리미티드 에디션 다운 정보 안내

저번에 학교 앞에 있는 피시방에 다녀왔는데요. 마이트앤매직히어로즈 겜을 하는 손님들이 몇명 보이더군요.
사람들이 많이하는 게임이 아니었기에 뒤에서 봐도 눈에 잘 띄더라구요.
하도 재미있게 하길래 제 자리의 컴터에 그 게임이 있길래 그 마이트앤매직히어로즈 겜을 한번 해봤는데 진짜 재미있었어요.
시간가는줄도 못알아볼 만큼 말입니다 결국 종일 이 게임만 하고 돌아왔습니다.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 리미티드 에디션,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


며칠 지나고나서 마이트앤매직히어로즈게임이 또 생각나길래 제 방 컴퓨터에도 다운로드해서 설치 해버렸습니다.
하드디스크에 설치는 그닥 어렵지 않네요. 구글에서 찾아보니 실행할수 있는 소스도 있고 cd-space으로 설치및 실행하는 것도 나오던데 걍 설치안해도 실행가능한걸로 깔아버렸습니다.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 리미티드 에디션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 리미티드 에디션


또 그래픽카드관련 메시지창이 보이면 자기의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브를 요즘에 나온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되는데요.
혹시 메인보드의 비디오카드 쓰시면서 이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 게임 하려는 분들 안계실테죠. 온보드형식의 그래픽 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버겁습니다. 별도의 카드를 설치하길 권장해드려요. 일반적으로 유저들이 그래픽카드는 geForcen Nvidia ATI 2가지가 있어요. 자신의 그래픽카드에 종류가 맞는것을 고르셔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장착되어 있는 그래픽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장치관리자로 보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