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1일 금요일

니드 포 스피드 : 시프트 설치후 오류 다운정보

니드 포 스피드 : 시프트 설치후 오류 다운정보

저번에 집앞에 있는 겜방에 갔었는데 니드 포 스피드 하는 손님들이 몇분 보이더군요.
mmo OnLINE게임이 아니어서 그런지 멀리서 보아도 한눈에 알겠더라구요.
하도 재미있게 하기에 제 자리의 컴터에 설치된 이 니드 포 스피드 게임을 잠시 실행배봤는데 진짜 재밌더군요.
피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볼 만큼 결국 게임방 시간동안 니드 포 스피드 게임을 하고 왔네요.

니드 포 스피드 : 시프트 바로가기

니드 포 스피드


니드 포 스피드 : 시프트, 니드 포 스피드


집에와서 니드 포 스피드 게임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제 방 컴터에도 다운받아 인스톨했어요.
컴퓨터에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네요. 카페에 찾아보니 플레이가 되는 무설치 소스도 있고 가상시디프로그램으로 실행하는 소스도 나오던데 저는 그냥 노설치 버전으로 깔았어요.

니드 포 스피드, 니드 포 스피드 : 시프트




니드 포 스피드 : 시프트


비디오관련관련 증상이 난다면 본인의 그래픽의 프로그램을 최신의 버전으로 업데이트 받으면 됩니다.
행여나 내장형 비디오카드로 이 니드 포 스피드 게임을 하시는 분은 안계시죠? 온보드형식의 비디오카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버겁습니다. 별도로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셔야해요. 대부분 게임하는 분들이 그래픽카드는 geForcen Nvidia 라데온 2개의 종류가 있는데.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카드의 종류가 맞는 걸 골라서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의 카드를 확인하시려면 제어판의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알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