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1일 금요일

NBA 2K17 한글판 없어서 영문판 해봤네요.

NBA 2K17 한글판 없어서 영문판 해봤네요.

엊그제 집 앞의 피시방에 갔었는데 2K17 겜을 하시는 손님이중간중간 있더군요.
사람들이 많이하는 온라인게임이 아니어서 그런지 멀리 떨어져서 보아도 알아볼수 있었습니다.
스릴이 있어보여서 제가 앉은 컴퓨터에 설치된 이 2K17 게임을 잠깐 플레이 해보니 진짜 재미있더라구요.
시간이 가는지도 못알아볼 만큼 결국 그 게임을 한 경험이 기억나네요.

NBA 2K17 [ENG] DOWNLOAD


2K17


2K17, 2K17


집으로 돌아와서 2K17게임이 또 생각나길래 집에 있는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아서 인스톨해 버렸습니다.
하드에 설치는 어렵지 않더라구요. 포탈에서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한 버전도 있고 가상프로그램으로 설치하는 소스도 나오던데 저는 걍 바로 실행하는 되는 버전으로 깔았습니다.

2K17, 2K17




2K17


또 그래픽 카드관련 된 메시지 오류가 난다면 자신의 그래픽의 프로그램을 요즘에 나온 버전으로 UPDATE 하시면 됩니다.
행여나 온보드형식의 그래픽카드 쓰면서 2K17 게임을 즐기려는 분들 안계실테죠. 내장형 그래픽카드로 2K17 게임을 즐기기가 버거울겁니다. 따로 비디오카드를 설치하셔야하요. 보통 사람들이 그래픽카드는 지포스계열 ATI 두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자기의 그래픽에 종류가 맞게것을 찾아서 UPDATE하시면 됩니다.
장착된 그래픽의 종류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의 장치관리자로 알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